조회수베스트 공모전

공모전 현황 > 씽굿 공모전 상세보기

공모전등록  >  공모전 현황 > 씽굿 공모전 상세보기

스킨큐어 뷰티 바이럴 광고 공모전     코칭가이드 조회수 : 3203

주최 스킨큐어
주관 스킨큐어
응모분야 광고/마케팅 영상/사진 UCC/SOUND 
접수방법 이메일
참가자격 대학생 대학원생 고등학생 
시상종류 현상공모
접수기간 2017-11-20 ~ 2018-01-21
1등 시상금 상금 300만원 (1팀)
홈페이지 스킨큐어 홈페이지
관련콘텐츠
공모요강

 

스킨큐어 뷰티 바이럴 광고 공모전

 

 

응모 자격

- 뷰티 및 마케팅, 광고에 관심이 많은 국내 고등학생 / 대학생 및 대학원생 (·휴학생 모두 포함)

- 개인 또는 팀 (3인 이하)

 

 

공모 분야 및 주제

[공모 분야] : 바이럴 동영상 광고 제작

- 스킨큐어 제품 중 1개 제품을 선택하여 SNS 바이럴 홍보 영상 제작(1~1 30초 내)

[공모 주제]

- 자유 주제 (스킨큐어 제품을 소재로 한 자유 주제 영상)

[광고 소재] *소재 택 1

- 산다화 엑스트라 버진 카멜리아 페이스 오일 (동백오일)

- 산다화 순한 동백 클렌징 오일

- 산다화 카멜리아 립스틱 (색상 4)

- 산다화 카멜리아 플라워 안티옥시던트 크림 마스크 (동백꽃팩)

- 산다화 씨위드 머드팩

 

 

시상 내역

- 대상 : 상금 300만원 (1)

- 최우수상 : 상금 100만원 (1)

- 우수상 : 상금 30만원 (3)

- 장려상 : 화장품 세트 (5)

*제세공과금(총 상금의 4.4%)제한 후 상금 지급

 

 

응모 일정

- 접수 일정 : 2017 11 20 () ~ 2018 1 21 ()

- 공모 선정자 발표 : 2018 1 31 ()

- 시상 : 2018 2 7 ()

 

 

지원 방법

- 제작한 영상을 업로드한 SNS URL 첨부 (페이스북,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메일 접수 (제출 메일 주소 : incommail@skincure.co.kr)

- 영상 게재 시 해시태그 필수 :#스킨큐어 #산다화 #공모전 #제품명

* 수상작에 한하여 원본 동영상 파일 제출 필요 (형식: wmv, avi, mp4)https://www.facebook.com/LIVARTstory/app_172192522981658 https://www.facebook.com/LIVARTstory/app_172192522981658

 

 

유의 사항

- 동영상을 게재한 SNS에서 좋아요 / 공유하기 / 동영상 재생횟수가 많은 컨텐츠에

가산점이 부여될 수 있습니다.

- 지원자()의 공모전 중복 참가는 불가합니다.

- 응모작에 대한 저작권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 수상 작품은 공모전 스킨큐어의 마케팅 및 광고 홍보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자사 쇼핑몰,

자사 SNS 등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수상작에 한하여 동영상 저작권 기간에 대한 협의 진행)

- 공모전 제출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며, 공모전 종료 후 별도의 공지 없이 폐기합니다.

- 공모전 제출 작품이 심사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한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수상 이후라도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 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

- 공모전 관련 문의 사항은 메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 skin@skincure.co.kr, ~, 9~18

 

이 공모전에 대한 씽굿 코치
제시된 주제와 메시지를 알리고 고민하고 새로운 관점으로 영상을 표현하는 

홍보메시지를 담은 영상공모전. 출품방법은 요강에서 정확하게 파악하세요. 

UCC영상부문의 경우 [홍보주제 콘텐츠 데이터, 독창적이고 신선한 관점] + [ ? ]의 조합을 위해 ?자리에

다큐멘터리
뉴스보도
뮤직비디오
에피소드
게임이나 퀴즈형식
꽁트식
자신만의 스킬 결합(만화/애니메이션/연출/그래픽기법 등)
고정된 카메라를 일정시간 간격을 두고 촬영한 타임랩스(Time Laps) 기법
스톱모션 사진기법
멋진 이야기 카피
집단성(집체극) 퍼포먼스
예술형(모래아트, 동양화애니메이션기법, 테이프로 연출한 기법, 찰흙, 아이클레이기법 등)
제작형(모형, 인형, 찰흙, 소품 등을 제작해 스토리 전개)
기승전결의 이야기타입
독특한 기법(종이넘김 애니메이션 효과)
최신트렌드(스마트 위도 경도 정보, 웰빙, 힐링) 결합
영화패러디
이색분장이나 복장(곰돌이 탈/ 조선시대 복장 등)
플래시몹
음악연주
마술
과학실험
인형극
디자인 및 조형물 제작과정
그림 그리는 솜씨
특별한 경험과 실제 체험과정 등


각종 자신만의 재능을 결합하여 홍보메시지를 스토리텔링으로 연출 구성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이외에 기존 수상작품들을 감상해 보시고 풋풋한 상상력, 공감하고 함께

주제의식과 메시지, 전달력을 만들어간다는 생각, 작품 완성도 등을 충분히 반영하시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참여바랍니다

글 이동조 공모전코칭 전문가 ('내 운명을 바꿀 2억짜리 공모전 전략' 저자)

  • 이 공모전의 내용은 주최사의 기획에 따라 변경할 수 있으니 이후 주최사의 자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씽굿/Thinkcontest.com/대학문화신문사의 출처표기에 따라서 전재 및 재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역경은 창조의 …
-차흥봉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전 보건복지부장관]
top